최종편집 : 2024-02-25 18:15 (일)
'천국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담은 클럽메드 허니문'
상태바
'천국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담은 클럽메드 허니문'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8.0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출발 30일전 예약시, 리조트 최대 50% 할인

▲ 클럽메드 코리아 몰디브 카니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전 세계 명소에 80여 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이는 클럽메드 (www.clubmed.co.kr)가 결혼을 앞둔 허니무너들을 위해 특별한 허니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메드 코리아 몰디브 카니


에메랄드빛 인도양 바다에서의 로맨틱한 허니문, 몰디브 카니 –리조트 요금 최대 50% 할인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클럽메드의 허니문 리조트들 중에서도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에서 닉쿤 & 빅토리아 커플의 신혼여행지로도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클럽메드 코리아 몰디브 카니

셀러브리티가 선택한 카니 리조트로 인도양 위에 떠있는 73개의 라군 스위트는 맑고 투명한 바다를 객실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으며, 객실 테라스에서 곧바로 바닷속으로 들어갈 수 있어 바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도 있다.



캐리비안 해변에서 정열적인 파티가 있는, 멕시코 캔쿤 – 리조트 최대 30% 할인
이국적인 분위기와 남미의 열정 속에서 자유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에게는 클럽메드 캔쿤을 추천한다.

▲ 멕시코 캔쿤

멕시코 아시엔다(hacienda) 스타일의 방갈로 타입의 룸으로 구성된 독특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돌고래와의 수영, 고대 마야 문화와 열정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 유산 지정 관광지 방문 등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외부관광이 준비되어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야 리비에라 (Mayan Riviera) beach의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곳에 리조트가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각광받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5트라이던트의 최고급 클럽메드 리조트, 모리셔스 알비옹 – 리조트 최대 25% 할인
모리셔스 알비옹은 마다가르카르 섬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도양의 검은 진주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을 간직하고 있다.

▲모리셔스 알비옹

이 곳에 자리잡은 클럽메드 알비옹 리조트는 전체가 5트라이던트로 클럽메드 리조트 중 가장 럭셔리하고 최고급의 빌리지 시설을 자랑한다.

바다가 한눈에 바라보이는 오션뷰는 물론 트로피컬 가든으로 바로 연결돼 있는 스위트룸이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더없이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수 많은 스타들의 휴양지로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모리셔스는 현재 인도양에서 가장 럭셔리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허니문 커플을 위한 스페셜-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클럽메드에서는 허니문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로맨틱 룸 데코레이션, 둘만의 로맨틱 저녁식사, 커플 스파 이용권과 사진 촬영권,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여 더욱더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한다.

더불어 클럽메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왕복 항공권, 유류할증료, 공항-리조트간의 교통편 등의 출발전 준비사항부터 리조트 투숙일정동안 전일정 식사, 스낵서비스는 물론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서비스, 전문가의 스포츠 강습 및 공연과 칵테일 파티까지 모든 것이 포함돼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아 진정한 휴가를 누릴 수 있게 한다.

클럽메드 허니문 스페셜-커플 리조트... 요금 최대 50% 할인

올 가을-겨울 클럽메드 허니문을 예약시, 커플 리조트 요금이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특별 할인이 제공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허니문을 누릴 수 있다.


몰디브 카니, 멕시코 캔쿤, 모리셔스 알비옹을 포함한 다양한 아시아는 물론 유럽, 아프리카 등의 이색지역도 함께 운영중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대표전화(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협조: 클럽메드 코리아>

휴가철 고속도로 정체 피하는 방법

송광사에서 즐기는 가족캠핑 템플스테이

오션월드, 여름방학 할인 이벤트 '풍성'

알프스 목동의 삶이 녹아 있는 스위스 가을 축제

전남해양수산과학관, 국내 첫 잘피생물 전시

곡성 '달맞이 별맞이 마을 축제' 8월 3일 개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