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6 20:33 (화)
그랑베이 낙산, 7월 20일 오픈…온다와쏭 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상태바
그랑베이 낙산, 7월 20일 오픈…온다와쏭 오픈 기념 최대 3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18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타월 증정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7월 20일 오픈 예정인 그랑베이 바이 쏘타 스위트(이하 그랑베이 낙산) 공식 운영사인 온다와쏭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0일부터 8월 말까지 '온다 셀렉트'를 통해 예약시 최대 30%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온다와쏭 측은 여름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온라인 예약 오픈 이후 선착순 100명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선사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로얄베르겐 타월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투숙객이 SNS 리뷰 이벤트에 참가하면 다양한 오픈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그랑베이 낙산은 강원도 양양 낙산 해수욕장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하 6층부터 지상 20층 규모로 8가지 타입의 436객실과 인피니티풀, 스카이라운지, 투숙객 커뮤니티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온다와쏭 송민준 대표는 “그랑베이 낙산을 양양을 대표하는 호텔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 외에도 진정성 있는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베이 낙산에 운영되는 ‘쏘타 컬렉션’은 숙박시설 운영부터 온라인 판매, 수익 창출까지 통합 관리를 제공하는 온다와쏭의 자체 호텔 브랜드로 ▲부산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부산 송도 헤븐더뷰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등 총 2000실 규모의 호텔이 오픈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