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4 19:38 (일)
의정부시,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 특별대책추진단 1차 회의 개최
상태바
의정부시,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 특별대책추진단 1차 회의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6.1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 특별대책추진단 1차 회의 주재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좌측 첫번째) 의정부시장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 특별대책추진단 1차 회의 주재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우측 3번째) 의정부시장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 특별대책추진단 1차 회의 주재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지난 12일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 특별대책추진단(TF)’ 1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회의에는 김동근 시장과 한수완 특별대책추진단장을 비롯해 의정부시 도시공사사장, 투자유치자문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특별대책추진단은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의 현안 사항인 ▲도시개발사업의 준공 ▲물류센터 대안사업 검토 ▲복합문화융합단지 내 입주 예정 기업 동향 및 지원 방향 ▲구역 내 기업유치 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김동근 시장은 “시의 행정력을 총동원해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의 정상화 및 도시개발사업의 성공적인 준공을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복합문화융합단지 지원특별대책추진단은 지난달 30일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의 정상화를 통한 성공적인 준공 및 구역 내 기업 유치를 목표로 출범했다.

특별대책추진단은 앞으로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발생 가능한 문제들을 신속히 해결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