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2 18:52 (월)
기차타고 하동 가서 '케이블카'도 타고!
상태바
기차타고 하동 가서 '케이블카'도 타고!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6.0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케이블카, 코레일x대전홍익과 '기차여행객' 유치 협력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하동케이블카가 코레일(여행센터), 대전홍익(대표 임영자)과 함께 기차여행을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하동케이블카는 지난해 1월 민간 기업 최초로 코레일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대전홍익까지 합세해 관광 상품을 기획하고 꾸준히 홍보한 결과, 지난 5월 25일 기차여행 관광객 300명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하동케이블카는 기차여행 유치를 위해 코레일(여행센터)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와 지속적인 소통은 물론, 전라선(광주, 순천, 용산) 역사 내 하동 대표 관광지 영상을 송출하는 등 여러 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였다.

 

케이블카 관계자는 “코레일(여행센터)과 연계한 기차여행은 하동에서 이례적인 사례”라며, “앞으로도 지역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동 관광지 홍보와, 관광객 유치에 전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대전홍익 임영자 대표는 “관광객들에게 하동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소개할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하동과 연계한 관광 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협력을 약속했다.

하동군 관계자는 "하동케이블카와 코레일(여행센터)의 기차여행 관광객 유치 활동은 하동의 많은 관광객 유입과 더불어 지역 경제 성장에 큰 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