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6 08:12 (월)
후지타 관광, 서울 사무소 오픈
상태바
후지타 관광, 서울 사무소 오픈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7.2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후지타 관광㈜이 오는 8월 1일 서울 사무소를 오픈한다.

지난 1955년 설립된 후지타 관광은 도쿄에 본사를 둔 일본 굴지의 호텔 상장법인으로, 현재 그래서리 호텔(Gracery Hotels)과 워싱턴 호텔(Washington Hotels) 체인, 28개의 중급(mid-priced) 호텔을 포함해 일본 전역에 5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후지타 관광의 카즈마사 수에자와(Kazumasa Suezawa)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서울 사무소는 지난 2010년에 개설된 중국 상해 사무소 이후 두 번째 해외 사무소”라며 “아시아의 비즈니스 거점을 구축, 통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한국은 중국과 대만에 이어 3위의 아웃 바운드 시장으로 후지타 관광만의 전문 노하우를 활용해 숙박, 레저여행, 웨딩 및 연회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유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지타 관광은 주력 호텔인 호텔 진잔소 도쿄(Hotel Chinzanso Tokyo)를 포함해 후지타만의 고유한 특성을 잘 보여주는 호텔들을 전 세계 고급 여행객에게 소개하면서 향후 전 세계로 해외 기지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후지타 관광은 도쿄 중심지에 16.3 에이커 규모의 장엄한 일본 정원 진잔소(Chinzanso)를 소유하고 있다.

현재 포시즌스 호텔 도쿄 진잔소(Four Seasons Hotel Tokyo at Chinzanso)는 내년 1월 호텔 진잔소(Hotel Chinzanso)로 이름을 바꿀 예정이다. 호텔의 전체적인 리노베이션을 위한 대규모 투자를 통해 259개의 객실과 36개의 회의실, 20개의 연회장과 6개의 레스토랑을 통합하여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객실 예약은 온라인(http://hotel-chinzanso-tokyo.jp) 또는 전화 +81-3-3943-0996(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가능하다.

☞ 세계 최대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서 시원하게~

☞ 休~여름휴가 “해변으로 가요~”

☞ 한여름, 쉬크한 ‘생모리츠’로 빙하특급 즐기러 떠나요!

☞ 무제한 맥주·와인에 바비큐·테닝·스파 즐거움 가득

☞ 스위스 ‘엥가딘 페스티벌’서 르네상스 체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