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5 14:05 (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서머댄스 나이트  위드 하이브 재팬' 개최,..여름밤을 핫하게 달군다!
상태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서머댄스 나이트  위드 하이브 재팬' 개최,..여름밤을 핫하게 달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부터 기간 한정 개최 결절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 with HYBE JAPAN”을 오는 7월 3일부터 8 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내 그래머시 파크(뉴욕 에어리어)에서 펼쳐 한여름밤을 핫하게 달군다. 

이번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는 하이브 재팬과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폭염도 잊을 만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는 계획이다.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 기간 저녁마다 뉴욕 지역의 그래머시 파크가 상상을 뛰어넘는 스케일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변신한다. 

특히 “HYBE LABELS”의 인기 아티스트들의 곡과 영상에 워터 이펙트, 버블 머신, 연기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사용한 연출이 융합된 DJ 퍼포먼스에,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 세서미스트리트의 동료들, 헬로 키티와 스타일리시한 댄서들도 스테이지에 등장한다.

또 재생되는 노래는 “BTS”, “SEVENTEEN”, “TOMORROW X TOGETHER”, “ENHYPEN”, “LESSERAFIM”, “New Jeans”, “&TEAM”, “BOYNEXTDOOR”와,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HYBE LABELS”의 플레이리스트로 행사장을 뜨거운 에너지로 폭발시킨다. 

밤하늘을 눈부시게 수놓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곳곳에서 쏟아지는 대량의 거품과 물 이펙트, 큰 화면으로 흐르는 영상이나 화려한 음악에 전신으로 "DIVE"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심금을 울리는 엔터테인먼트로 핫한 한여름밤으로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는 7월 3일부터 8 월 22일까지 열리며, 단 7월은 토·일·공휴일만 개최된다. 이 기간 하루 2회 30분간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