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5 21:57 (화)
싱가포르관광청, JTBC 연예 예능 ‘연애남매’ 통해 싱가포르 다채로운 매력 알린다!
상태바
싱가포르관광청, JTBC 연예 예능 ‘연애남매’ 통해 싱가포르 다채로운 매력 알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남매’, 리버 크루즈, 스카이 헬릭스 등 싱가포르에서 색다른 분위기의 데이트 선보여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싱가포르관광청이 JTBC 연예 예능 ‘연애남매’의 제작 지원을 통해,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린다. 

‘연애남매’는 다섯 쌍의 남매들이 모여 혈육의 연애를 직관하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국내 연애 프로그램의 신드롬을 일으킨 이진주 PD가 기획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제작 지원은 싱가포르관광청과 JTBC가 맺은 3년 간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진행됐으며, 싱가포르관광청은 JTBC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3일 방송된 10화에서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데이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연애남매’는 5월 1주차 국내 연애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지수에서 2위를 차지했다.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_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캡쳐본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_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캡쳐본

굿데이터 펀덱스에 따르면 5월 2주차 TV와 OTT의 드라마 및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는 종합 5위에 올랐다. 또한, 웨이브가 발표한 올해 1분기 시청 데이터에 따르면, 웨이브가 OTT 독점으로 ‘연애남매’를 공개한 3월 첫 주부터 5주 연속으로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지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연애남매 11화에서는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설렘과 긴장이 오가는 연애 서사가 펼쳐졌다.

특히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Singapore River Cruise), 스카이 헬릭스(SkyHelix) 등 싱가포르 명소에서 데이트를 이어가며 본격적으로 로맨스 2막을 맞이했다.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는 유람선을 타고 싱가포르 강을 따라 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 코스다. 용우와 초아는 클락 키(Clarke Quay), 더 풀러턴 호텔(The Fullerton Hotel) 등의 명소를 담은 아름다운 야경과 화려한 마리나 베이 샌즈 레이저쇼인 스펙트라(SPECTRA)를 감상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스카이 헬릭스_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캡쳐본
스카이 헬릭스_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캡쳐본

재형과 지원이 방문한 스카이 헬릭스는 센토사 섬(Sentosa Island)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79m 높이까지 올라가 360도로 야외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최신 어트랙션으로, 센토사를 배경으로 한 인증샷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재형은 아찔한 높이에 놀랐지만 지원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볼거리를 배경으로 한 ‘연애남매’ 에피소드는 계속해서 이어지며, 남매들 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연애남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영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연애남매 포스터/사진-싱가포르관광청
연애남매 포스터/사진-싱가포르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