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5 14:05 (토)
김호중 팬 클럽 ‘고양 , 파주 아리스’…콘서트 기념 릴레이 선행
상태바
김호중 팬 클럽 ‘고양 , 파주 아리스’…콘서트 기념 릴레이 선행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5.0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에 5백4십만원 기부
김호중 팬클럽 회원들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에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김호중 팬클럽 회원들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에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지난 4월 20일 전남 광주에서 시작한 ‘김호중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진행하고 있는 가수 김호중이 고양시에 뜬다.

‘김호중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는 태백, 울산, 고양, 창원, 등을 거쳐 오는 6월 2일 김천을 끝으로 총 6개 도시로 마무리된다.

다른 장르의 공연들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의 클래식 공연들은 대개 대도시 중심으로 열려왔으나 이번 '김호중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는 대도시가 아닌 클래식 공연을 가까이 하기 쉽지 않은 국내 지방 도시들을 순회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월 11일과 12일 양 일간 고양 소노 아레나 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아레나 클래식 투어 2024를 기념해 고양, 파주의 김호중 팬클럽 ‘고양 , 파주 아리스’는 고양시 장애인 체육회 산하 장애인 아이스하키팀에 5백40만원을 기부했다.

 고양시 장애인 체육회 소속 아이스하키팀 선수 중 일부는 현재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출전 중 일만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팀이다.

 김호중 팬 각 지역 아리스는 이번 '김호중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가 열리는 각 도시마다 김호중 가수의 이름으로 선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김호중 팬클럽 회원 과 김수환 전고양시의원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김호중 팬클럽 회원과 김수환 전고양시의원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이번 기부는 김수환 전 고양시의원이 팬 클럽과 장애인아이스하키팀을 연결하며 성사됐다.

 김호중 가수는 오는 7월 21일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 30주년 기념 공연에 초대되어 이탈리아 포르데 데이 마르미에서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자선 행사 셀러브리티 어드벤처스를 함께 무대에 서며, 올해 내한하는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국내 합동 공연 역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성악으로 출발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는 트바로티(트롯 +파바로티 )로 이번에는 클래식 콘서트 ‘김호중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로 전국의 팬들을 만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