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올 여름 휴가, 반값 캠핑 떠나볼까?
상태바
올 여름 휴가, 반값 캠핑 떠나볼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7.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할인 이벤트 풍성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야생 버라이어티를 꿈꾸며 캠핑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막상 캠핑을 떠나려고 하니 캠핑용품 가격이 만만치 않다.

한꺼번에 캠핑용품을 다 구입하려고 하기 보다는 꼭 필요한 것만 선택, 구입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또 각 캠핑 업계에서는 실시하는 할인행사도 눈여겨 보자.

본격적인 휴가철,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을 겨냥, 각 캠핑 업체들이 각종 할인행사, 기획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알뜰하게 캠핑용품을 챙길 수 있는 기회다.

파세코(www.paseco.co.kr)는 신제품 캠핑용 1구 버너를 증정하는 ‘썸머캠핑 이벤트’를 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집안 곳곳에 있는 파세코 가전제품을 찾아 사진 촬영 후, 파세코몰(www.pasecomall.co.kr)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명과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다수의 파세코 가전제품 사진을 올리는 참여자를 우선순위로 총 20명에게 7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캠핑용 1구 티타늄 버너(PCS-G101T)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캠핑용 2구 가스스토브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보네이도선풍기가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더(www.eider.co.kr)도 8월 31까지 ‘아이더 캠핑용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텐트, 그늘막, 테이블, 체어 등 캠핑용품 전 품목 15% 할인한다. 전국 160여 개 아이더 매장과 자사 홈페이지(www.eider.co.kr)에서 진행된다.

네파는 오는 20일까지 ‘캠핑 With 네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파 카페(cafe.naver.com/nepaclub)에 회원가입 후, 캠핑 에피소드, 캠핑장·캠핑푸드 추천, 네파 캠핑용품 뽐내기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나만의 캠핑스토리를 작성하면 된다.

작성한 게시물을 개인 블로그나 평소 활동하는 캠핑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댓글에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네파 공용 커플세트(텐트, 의자, 테이블), 네파 5~6인용 코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콜맨(www.coleman.co.kr)은 바캉스시즌을 맞아 ‘쿨 썸머(Cool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와이드 스크린 2룸 하우스 Ⅱ’와 ‘폴링 텐트매트(300)’를 동시 구매하면 14만원 상당의 3인용 수퍼카라벨 보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K2는 이달 31일까지 자사몰(www.k2outdoor.co.kr)을 통해 캠핑용품 구매시 금액별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달 23일까지 제품후기를 작성할 경우 자사몰 마일리지 제공은 물론 추첨을 통해 돔텐트, 버그텍터 등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休~여름휴가, 젊음·열정·낭만·추억을 찾아 GO~ GO~!

☞ 파리 여행가면 이영애처럼 예뻐질까?

불경기 맞아?...상반기 해외여행자 '역대최다'

숨막힐 듯 멋진 비밀의 섬, 인도네시아 '롬복'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