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08:30 (일)
봄입맛 깨우는 향긋한 산나물 맛보러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로!
상태바
봄입맛 깨우는 향긋한 산나물 맛보러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4.2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장성 탄탄마당에서 열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봄입맛 깨우는 향긋한 산나물 맛보러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로 가보자.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가 ‘태곰이는 왜 취했을까요?(봄에, 맛에, 향에)’라는 주제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장성 탄탄마당(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산나물 축제에서는 산나물 할인행사 및 무대공연, 판매, 체험 프로그램 등이 가득하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태백을 대표하는 산나물과 한우를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축제기간 중 판매되는 산나물 박스(1㎏)안에 무작위로 금반지(1돈) 교환권이 들어있는 ‘산나물 상자 안 금반지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현장에서 산나물을 구입하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첫날 개막식에는 김희재, 김완선의 축하공연이, 두 번째 날에는 홍성원, 윤수현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동아리공연, 산나물 골든벨, 버스킹 공연, 서커스 등 다양한 행사가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족 단위로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을 위해 축제장 내에 키즈존을 운영하며, 태곰·태오미와 기념촬영, 화분·공예품 만들기, 응급구조 체험, 로데오 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태백시 관계자는 “사계절 축제 도시 태백의 대표 봄축제인 천상의 산나물 축제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봄을 만끽하시기 바라며,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