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08:30 (일)
9년만에 돌아온 영화 '인사이드아웃2', 더현대 서울-기아와 이색 협업..특별한 경험 선사
상태바
9년만에 돌아온 영화 '인사이드아웃2', 더현대 서울-기아와 이색 협업..특별한 경험 선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인사이드 아웃 2' 6월개봉을 앞두고 ▲더현대 서울 팝업존, ▲기아 협업 프로모션 등 국내 관객과 소비자들을 위한 이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다양한 분야아의 협업은 국내 관객과 소비자들이 '인사이드 아웃 2'의 이야기와 매력을 사전에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인사이드 아웃2 공식포스터
인사이드 아웃2 공식포스터/사진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협업 프로그램은 ▲전주국제영화제 ‘픽사 in 전주 with 인사이드 아웃2’(5월 1일~5월 10일), ▲ 2024 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인사이드 아웃 가든’(5월 16일~10월 8일) ▲더현대 서울 ‘인사이드 아웃2' 팝업존’(5월 25일~6월 16일), ▲기아 협업 프로모션(4월 23일~7월) 등이다. 

먼저,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간 펼쳐지는 관광거점도시 전주시에서 펼쳐지는 전주국제영화제에서는 <인사이드 아웃 2>를 테마로 꾸며진 특별존이 별도로 마련돼 '인사이드 아웃 2'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상영회가 진행된다. 영화제에서는 '엘리멘탈', '코코', '니모를 찾아서', '라따뚜이', '토이 스토리' 시리즈 등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들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OST 오케스트라 공연, 비눗방울과 풍선을 이용한 버블벌룬쇼, 컬러링북, 페이스페인팅 체험 등 디즈니와 픽사 브랜드를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또한 디즈니코리아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일상에서 '인사이드 아웃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협력하여 오는 5월 16일부터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인사이드 아웃 가든’을 선보인다. 이 공간은 '인사이드 아웃 2'에 등장하는 ‘기쁨’, ‘불안’, ‘버럭’, ‘슬픔’, ‘당황’, ‘까칠’, ‘따분’, ‘소심’, ‘부럽’ 총 아홉 감정의 특징과 매력을 모티브로 조성되었으며, 박람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특별한 휴식공간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존을 운영한다. 이 팝업존은 2013년에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 속 ‘생각 기차(Train of Thoughts)’를 시작으로 감정 컨트롤 본부, 속편에 새롭게 등장하는 네 개의 감정인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인사이드 아웃 2'를 테마로 한 다양한 신규 제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디즈니코리아는 기아와 함께 '인사이드 아웃2' 개봉 및 새로운 전기차 출시를 기념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늘(23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디즈니코리아와 기아는 앞으로 약 3개월 간 다양한 콘텐츠 협업은 물론 대규모 전시, 스페셜 굿즈 제작, 영화관 프로모션 등을 이어간다.

한편, 9년 만에 돌아오는 '인사이드 아웃 2'는 기존 다섯 감정들과 새롭게 등장한 감정들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으로, 예고편 공개 후 24시간 만에 1억 5,700만 회 조회 수를 기록할 만큼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