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3 10:11 (목)
일본항공,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상태바
일본항공,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시설·기내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 받아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일본항공(JAL)은 스카이트랙스(SKYTRAX)사가 실시한  ‘월드 에어라인 스타 레이팅’에서 최고 등급인 '5성급 항공사'에  7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본항공은 예약·시설·기내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 받았다. 

특히, 체크인 및 수하물 위탁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JAL 스마트 에어포트(JAL SMART AIRPORT)에 이어, 노트북이나 액체류를 꺼내지 않고도 빠른 검사가 가능한 JAL 스마트 세큐리티(JAL SMART SECURITY) 서비스 도입을 통해 예약 단계부터 체크인, 보안 검사, 기내 도착까지 부드럽고 일관된 절차가 주목을 받았다. 

또 여행의 시작부터 편안함을 선사하는 라운지 서비스와 A350-1000 기종 도입에 따른 기내 인테리어 고급화, 일본 지역 내 우수한 특산품을 사용한 특별 기내식 메뉴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대해 일본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플리케이션의 편의성 강화나, 최신 A350 기단 확대, 그리고 A321 NEO 신규 도입 등을 통해 '5성급 항공사'로서 고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가치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일본항공은 한국에서 김포=하네다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으며, 올해로 한국노선 취항 60주년을 맞이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