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9:30 (금)
5월 황금연휴.여름휴가,미리준비하고 싸게 떠나자
상태바
5월 황금연휴.여름휴가,미리준비하고 싸게 떠나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플랫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해외여행’ 프로모션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야놀자가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놀자는 이달 말까지 파격 혜택을 담은 얼리버드 해외여행 쿠폰팩을 지급한다.

5~6월 황금연휴부터 여름 성수기까지 이어지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고자 이용일 기준 5월부터 9월까지 해외 항공권 최대 6만 원, 해외 숙소 최대 4만5천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이용일 기준 오는 8월부터 내년 8월까지 인기 신혼여행지의 항공(최대 13만 원) 및 숙소(최대 20만 원)를 할인해준다.

해외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여행지’ 기획전도 선보인다. 

야놀자는 ‘베트남’을 이달의 여행지로 선정하고, 4월 한 달간 베트남 항공ㆍ숙소 전용 총 1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용일 기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베트남 신흥 여행지 중 하나인 푸꾸옥의 대표 명소 및 음식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하고 콘셉트별 인기 숙소를 추천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다가오는 5~6월 황금연휴부터 여름휴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미리 예약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여행지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여 대표 해외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