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08:30 (일)
휴맥스, ‘우버 카셰어’와 협력....카셰어링 서비스 전세계로 확장한다!
상태바
휴맥스, ‘우버 카셰어’와 협력....카셰어링 서비스 전세계로 확장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9개 도시에 오토플러그(OTOPLUG) 카셰어링 디바이스 공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휴맥스가 호주의 차량 공유 플랫폼인 ‘우버 카셰어’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카셰어링 서비스 시장 확장에 나선다.

휴맥스는 우버 카셰어(Uber Carshare) 사용자들의 이동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차량 공유 솔루션인 ‘오토플러그(OTOPLUG)’를 제공한다.

우버 카셰어는 우버가 2022년 1월 호주의 ‘카넥스트 도어’를 인수한 이후 현재 사명으로 바뀌며 고유의 가치를 기반으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사진-휴맥스
사진-휴맥스

우버 카셰어 플랫폼은 사용자가 5분 이내에 차를 예약하고 운전할 수 있으며 유연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호주의 9개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플랫폼은 최근 미국과 캐나다에도 출시하며 서비스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교통 수단에 대한 원격 제어 기능을 갖춘 휴맥스의 다목적 디바이스인 오토플러그(OTOPLUG)는 우버 카셰어 서비스를 지원하여 원활하고 지속 가능한 카셰어링 경험을 제공한다.

김남우 휴맥스 사업총괄대표는 "휴맥스가 호주의 우버 카셰어(Uber Carshare)와의 새로운 계약으로 모빌리티 서비스 및 디바이스 플랫폼의 글로벌 확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더 많은 전세계의 고객이 휴맥스의 차별화된 카셰어링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