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7 21:47 (월)
다양한 혜택 챙기며 가성비 높은 여행 미리 준비해볼까!
상태바
다양한 혜택 챙기며 가성비 높은 여행 미리 준비해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0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5월 황금연휴, 여름휴가, 가을여행까지 다양한 혜택 누리며 보다 알뜰하게 미리 준비해보자. 노랑풍선, 내일투어 등 여행사들이 할인,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소비자를 공략한다. 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튀르키예 안탈리아 프리미엄 골프 여행상품을 내놓고 골프족 공략에 나선다.  

노랑풍선, 여름·가을 시즌 유럽 여행객 위해 쏜다!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여름과 가을 시즌 유럽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이랑에르 피오르드/사진-노랑풍선
게이랑에르 피오르드/사진-노랑풍선

오는 16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페인 ▲튀르키예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 ▲스웨덴 등 다양한 유럽 국가들을 대상으로 △5/6월 3% △7/8월 4% △9/10월 5% 등 각 출발 시기에 따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5/6월 3% 할인해봄'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그리스 9일’은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직항편 탑승을 기본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산토리니에서의 이틀간 자유 일정까지 보장하고 있어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커플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7/8월, 4% 핫쿨세일’에서 추천하는 '북유럽 4국 9일' 상품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의 넓은 간격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탑승으로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오슬로 직항 전세기를 통해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총 4개 북유럽 국가의 주요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9/10월, 5% 할인어텀’에서는 아시아나 항공의 베니스 직항 노선을 통해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발칸 2국 9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쿠폰은 노랑풍선 상품 페이지 내 할인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에 위치한 ‘마티나’,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권(최대 5만 원/마타나 골드 라운지 제외, 서유럽, 동유럽, 발칸 상품 예약 한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와이파이 도시락 10% 할인 △신라면세점 포인트 및 S.REWARDS 제공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각 점포별 상이) △신한은행 환전 우대 서비스(최대 90%) △하나카드 6, 12개월 무이자(400만 원 이상 결제 시) 등 유럽 여행 시 유용한 4종 혜택까지 추가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유럽은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연을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명소가 즐비해 많은 여행객들이 꾸준하게 찾는 인기 여행지”라며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유럽에서의 좋은 기억을 남기는 여행이 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내일투어, 5월 황금연휴 추천 해외여행!

내일투어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달 여행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올해 5월의 황금연휴는 최대 9일로 여행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에 내일투어는 부모님 동반, 어린 자녀 동반, 긴 휴가부터 짧은 휴가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다.

첫번째로 발리 3대 가족 풀빌라 우리만은 부모님,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에 추천한다. 전 일정을 우리가족만을 위한 단독투어로 진행되며 전용차량과 한국어 가이드가 함께 한다. 

우붓투어, 남부투어, 아로마 마사지와 짐바란 해변에서 즐기는 씨푸드 디너가 포함되어 온 가족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혔다.

5월 근로자의 날을 포함한 4월 30일 출발을 확정지은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단체자유여행 상품도 적극 추천한다. 도시간 이동은 유럽전문 인솔자와 동행하고 공항-호텔 간 이동은 트랜스퍼 전용차량을 이용해 자유여행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여행지에서는 나만의 스타일대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바티칸 반일투어, 스위스 알프스 티틀리스 등정권,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등 필수 인기투어를 포함한다.  

또한 베트남 푸꾸옥 5일 자유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출발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소나씨에서의 4박과 항공을 포함한다. 짧은 비행시간과 합리적인 여행경비로 5월 가정의 달 효도여행으로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프리미엄 골프 여행 출시, 골프족 공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신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골프 여행 상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높은 심리적 만족도와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골프족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 상품은 프리미엄 타이틀에 걸맞게 항공·숙박·식사·골프등 모든 구성이 최고급으로 설계됐다. 고객이 골프와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안탈리아 현지에서 한국인 전담 안내 직원을 배정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도 하이엔드를 표방한다. 터키항공 인천~이스탄불노선과 이스탄불~안탈리아 노선 모두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을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안탈리아 최고급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카야 팔라조 골프 리조트에 숙박한다. 이곳에 머무르면서 최상의 코스 컨디션을 자랑하는 ▲카야 팔라조 골프클럽 ▲컬리넌 링크스 골프클럽 ▲안탈리아 골프클럽 ▲코넬리아 골프클럽 등에서 90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안탈리아 골프 패키지,컬리넌 링크스골프클럽/사진-여행이지
안탈리아 골프 패키지,컬리넌 링크스골프클럽/사진-여행이지

투숙 기간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라운지, 바, 워터파크, 스파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면서 식사할 수 있도록 클럽하우스 중식도 포함돼 있다.

안탈리아와 이스탄불 관광 일정도 눈길을 끈다.안탈리아에서는 구시가지 칼레이치와 고대 로마 유적지인 아스펜도스 원형 극장 등을 찾는다. 안탈리아 일정을 마치고 이스탄불로 이동해 ‘블루 모스크’로 널리 알려진 술탄 아흐메트 모스크와 비잔틴 건축을 대표하는 아야 소피아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 상품은 949만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여행이지는 골프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관광 일정을 뺀 상품도 함께 내놨다. 이동일을 제외한 7일 동안 최대 126홀 라운딩을 할 수 있다. 최고급 리조트인 코넬리아 다이아몬드 골프 리조트와 타이타닉 디럭스 골프 벨렉 가운데 한 곳을 선택해 숙박할 수 있다. 상품 가격은 789만 원부터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안탈리아는 연중 온화한날씨는 물론, 고급 리조트와 최상의 컨디션 코스 컨디션을 유지하는 골프장들이 모여 있어 고품격 골프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여행지”라며 “차별화한 구성의 고품격 골프 패키지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수요를 잡아 골프 여행 시장 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