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4 12:12 (수)
K문화교류단, 마얀마 "2024년 띤잔 물 축제" 초청 방문
상태바
K문화교류단, 마얀마 "2024년 띤잔 물 축제" 초청 방문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30 09: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미얀마 띤잔 물 축제 (사진제공=KK미디어)
2023년 미얀마 띤잔 물 축제 (사진제공=KK미디어)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주)KK미디어’, ‘주)미디어프로덕션’, ‘주)뿌리엔터테인먼트, ’사)한국스트릿힙합협회‘가 협동으로 4월에 개최되는 "2024 띤잔 물 축제"에 한국-미얀마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하여 "K 문화 교류단"을 결성하여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 참여를 위하여 대표회사로 ’주)KK미디어‘와 미얀마의 ’MRTV’가 협약서를 체결하고 ‘주)유니앤코어’를 중심으로 함께 참여 하고자 하는 중소기업들과 이야기 중이다.

배우 ‘방은희’’, Kids Doll ‘Dream Kids’, 댄스가수 ‘정지수’, ‘Henny’, 신인걸그룹 ‘Astell’과 EDM DJ ’SAEMI‘가 함께 참여하며, 한국의 애니메이션과 코미디 장르의 영화도 야외 무료상영 하면서 한국 먹거리도 함께 즐길 예정이다.

이로써 이번 축제는 배우, 가수, DJ, 영화상영, 음식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하는 K- Culture 축제가 될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배우 ‘방은희’는 이번 축제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써 한국-미얀마의 문화교류 활성화를 응원 하고자 기쁜 마음으로 참석 한다고 전했으며 댄스가수 ‘Rejen’, ‘Henny’는 작년 11월에 미얀마에 방문하고 이번에 다시 초청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주)KK미디어’의 관계자는 민간차원에서 해외에서 개최하는 축제에 의미가 크지만 그만큼 예산에 대한 부담도 크다고 전했다. 아울러 차후 부터는 한국정부에서도 관심을 갖고 한국-미얀마 문화 교류 활성화를 위한 지원이 있기를 희망하며 한국 정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국-미얀마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 미얀마 호텔&관광부, 미얀마 정보부, 미얀마 국영방송 MRTV에 감사를 표하며 하루빨리 K-POP을 좋아하는 미얀마 국민들과 띤잔 축제에서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랑핑 2024-04-13 11:55:56
이 시기에 미얀마 방문해서 군부편 공중미디어 무대에 선다는 게 좋은 이미지로 남지 않을 것 같네요
참 미얀마사람들 입장을 생각했으면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