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9:30 (금)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기나눔 활동 이어져
상태바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기나눔 활동 이어져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2.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양주시자원봉사센터
사진제공=양주시자원봉사센터
사진제공=양주시자원봉사센터
사진제공=양주시자원봉사센터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강수현)에 계속 이어지며, 훈훈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의 나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자 관내 기관 및 자원봉사 단체와 함께 적극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은 민·관이 함께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국민을 위로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캠페인 시작 기간인 지난해 12월부터 양주라이온스클럽, JCI양주청년회의소 등 15개 단체 및 기관이 참여하며 장학금, 생필품꾸러미, 쌀 등 600만원 상당의 후원금ㆍ품을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떡만둣국 나눔, 무료급식 운영 단체를 위한 쌀 후원, 화재 가구 긴급 지원 등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연계 활동을 통해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기관 관계자 및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지역사회의 복지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2월 말까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온기나눔 집중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나눔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