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경기관광公,‘가족캠핑여행 체험단’ 모집
상태바
경기관광公,‘가족캠핑여행 체험단’ 모집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05.3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경기관광공사가 가족 간 이색 체험을 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훌쩍 떠나는 경기도 가족캠핑여행 체험단’을 모집한다.


행사 참가 신청은 6월 1일부터 경기도 관광포털사이트(www.ggtour.or.kr)에서 가능하며 회당 40가족 선착순 마감한다. 

가족캠핑여행 체험단으로 뽑히면 6월 23~24일 이틀 동안 경기도 파주 ‘산머루농원 캠핑장’에서, 7월 28~29일 이틀 동안 연천 ‘땅에미소 캠핑장’에서 가족 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캠핑장 주변 재래시장에서 장을 본 뒤 ▲우리가족만의 레서피가 담긴 요리를 뽐내는 ‘캠핑 요리대회’ ▲편안한 음악을 들려주는 ‘미니 클래식 음악회’ ▲우리가족의 재발견과 추억을 만드는 ‘레크리에이션’ 등의 행사로 꾸며진다. 이와 함께 캠핑장 특색에 따라 ‘산머루 케이크 만들기’, ‘유기농 채소 수확해서 가져가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한 가족(4인 가족 기준)당 5만원이며 참가 가족에는 2만원 상당의 재래시장 상품권과 캠핑 가족문패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장비가 없는 캠핑 초보 가족은 2만원을 추가로 내면 기본 캠핑용품 패키지를 대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허시명 전통술 품평가, 백지원 세계요리전문가 등이 참가하고, 경기도음악협회 소속 음악가들은 미니 클래식 음악회에 자신의 재능을 기부한다. 문의 031-259-6924.

경기국제보트쇼&세계요트대회 개막

인천도시공사,연평도 구석구석 도보투어

자유투어, 6~8월 전세기 고객 3만원 선불카드 제공

'요술램프 플러스'에 홍콩여행정보 다있다!

아이더, 아쿠아 슈즈 ‘플립’ 출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