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15:05 (수)
캐세이,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한국 내 파트너십 확대
상태바
캐세이, 신세계면세점과 손잡고 한국 내 파트너십 확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웨스틴조선호텔서 국내 3대 면세점 신세계면세점과 업무 협약식 가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는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19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 맺고, 한국 내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고객의 마일리지 활용 혜택 넓히기에 나선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이자 아시아 마일즈 CEO 폴 스미튼 (Paul Smitton)과 도널드 모리스(Donald Morris) 캐세이 한국 지사장, 그리고 신세계디에프 유신열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캐세이와 신세계면세점은 폴 스미튼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아시아 마일즈 CEO,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1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을 통해 마일리지 적립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골자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2024년 2월부터 1000만 명의 캐세이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이용 시 아시아 마일즈 제휴 서비스와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 1천 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50 아시아 마일즈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캐세이의 전세계 800여 개 파트너사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 캐세이 회원은 신세계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쇼핑 지원금 및 각종 쿠폰이 포함된 E-바우처 등 약 34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캐세이 온라인샵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를 아시아 마일즈로 구매할 수도 있다. 

캐세이 회원 가입 전이라도 캐세이퍼시픽항공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탑승객 전원에게 신세계면세점 쇼핑 지원금이 포함된 별도의 E-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캐세이는 앞으로 신세계면세점과 멤버십 교차 프로그램 등 각 사가 구축해 온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더욱 긴밀한 파트너십에 대한 논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이자 아시아 마일즈 CEO 폴 스미튼은 “국내 3대 면세점 중 하나인 신세계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항공 마일리지 활용의 패러다임을 확장하고, 특히 ‘캐세이’와 마일리지인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의 위상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캐세이의 브랜드를 한국 고객들에게 더 널리 알리고 회원들이 한국에서 마일을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캐세이는 지난 9월 마스터브랜드 ‘캐세이’를 한국을 포함한 23개국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캬세이는 기존의 캐세이퍼시픽항공을 포함해 홀리데이, 쇼핑, 웰니스, 다이닝, 제휴 카드 등 상호보완적인 카테고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의 라이프스타일 생태계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폐와 같은 역할을 한다.

9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도널드모리스 캐세이 한국지사장(왼쪽 두번째), 폴 스미튼 캐세이 라이프스타일 총괄&아시아 마일즈 CEO(가운데 왼쪽),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가운데 오른쪽)외 참석자들이 업무협약을 기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