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일본항공, 내년 캘린더 “어 월드 오브 뷰티” 자선 판매 실시
상태바
일본항공, 내년 캘린더 “어 월드 오브 뷰티” 자선 판매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콜아=조성란 기자] 일본항공(JAL) 한국지점이 2024년도 캘린더 ‘어 월드 오브 뷰티(A WORLD OF BEAUTY’)의 자선 판매를 시작한다.

 ‘A WORLD OF BEAUTY’는 1967년 창간 이후 56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일본항공의 대표 캘린더다. 

2024년판은 'Once in a Lifetime' (일본어로 一期一會 '일생에 한 번'이라는 뜻)을 테마로, 자연과 시간이 빚어낸 웅장한 절경과 인간이 만나는 순간을 포착했다.

2024 JAL CALENDER JAN
2024 JAL CALENDER JAN

시시각각 변하는 시대와 자연환경 속에서 그 때, 그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풍경은 그야말로 일생일대의 기회다.

세계의 미지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여심(旅心)’을 자극하는 사진들이 등장한다.

올해부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일본에서 제작된 친환경 소재의 달력 홀더를 사용했다. 

올해에는 1부당 가격이 10,000원으로, 1인당 최대 3부까지 구입을 통한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한정 수량 제작으로 인해 조기에 판매를 마감하게 되는 경우 일본항공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구입 가능 여부를 알릴 계획이다.

자선 판매는 일본항공 한국지점(중구 을지로 소재)에서 오는 12월 1일부터 평일 오전 9시에서 12시까지, 오후 2시에서 5시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일본항공은 올해 자선 판매 수익금에 대해서도 연말에 일본항공 한국지점 임직원의 기부금과 함께  ‘주몽재활원(서울시 강동구)’, ‘목포공생원(전남 목포시)’, ‘가난한 마음의 집(경기도 가평군)’, ‘우리마을(인천시 강화군)’ 등의 사회 복지 시설에 전액 기부 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