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2012 고 런 페스티벌’서 황정음과 함께 마라톤!
상태바
‘2012 고 런 페스티벌’서 황정음과 함께 마라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5.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공원 외곽길 따라 7km 단거리 코스로 진행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스케쳐스의 ‘2012 고 런 페스티벌(GO run festival)’ 마라톤 대회가 오는 19일 개최된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오후 5시 서울대공원 앞 분수대광장을 출발점으로 서울대공원 외곽길을 따라 왕복하는 총 7km에 달하는 코스로 펼쳐진다.

특히 이번 마라톤 대회는 차가자간 경쟁보다는 새로운 러닝 주법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체험하는 장으로 꾸며진다.

시상을 없애 기존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3,500명 전원이 발 가운데부터 딛는 ‘미드풋 스트라이크(Mid foot Strike)’ 주법을 널리 체험할 수 있도록 러닝화 ‘고런(Go-run)’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들이 보다 더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1부 마라톤 행사, 2부 축하콘서트로 나눠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마라톤에 앞서 ‘간고등어 코치 최성조와 함께 하는 스트레칭 타임’을 시작으로 ‘미드풋 스트라이크(Mid foot Strike)’ 주법에 대한 간략한 시연과 함께 안전한 러닝을 위한 사전 준비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이어, 스케쳐스 광고 모델 ‘황정음’이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마라톤에 참가해 현장의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마라톤 종료 후에는 축하 콘서트가 펼쳐진다. 클래지콰이의 ‘호란’이 객원MC를 맡고 아이돌 그룹 유키스를 비롯해, MC 스나이퍼, 데이브레이커, 박기영 등이 출연, 마라톤으로 지친 러너들의 피로를 한 번에 날리며 초 여름 밤의 즐거운 추억을 나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새로운 러닝 주법을 알리고 러닝 문화를 공유하는 이색적인 마라톤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건강한 러닝 문화를 더욱 확대해 나가는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신기술과 현대건축 탐방 그리고 햇살 좋은 와이너리 슈투트가르트

☞ 황매산 철쭉제, 시선 돌리는 곳마다 온통 꽃천지!

☞ 세계 각국은 문화·레포츠 축제로 들썩

☞ ‘아스펜도스 고대 원형극장’서 만끽하는 오페라의 향연

☞ 6월 시드니는 ‘예술의 도시’로 변모

☞ “높거나 낮거나,아니면 아담하거나”

☞ 5월 가정의달 공짜 여행기회 ‘多多多’

화성시 ‘요트·보트 천국’ 꿈이 현실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