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8 18:52 (목)
마포구, 새로운 합정상권 만들 ‘하늘길 페스타’ 개최
상태바
마포구, 새로운 합정상권 만들 ‘하늘길 페스타’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3.11.15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 하늘길 합정상권 브랜드 페스타 참석
박강수 마포구청장 하늘길 합정상권 브랜드 페스타 참석 축사 모습(사진제공=마포구청)
박강수 마포구청장 하늘길 합정정권 브랜드 페스타 참석 모습(사진제공=마포구청)
박강수(가운데) 마포구청장 하늘길 합정정권 브랜드 페스타 참석 모습(사진제공=마포구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지난 11월10일 오후, 마포새빛문화숲 잔디광장에서 열린 ‘하늘길 합정상권 브랜드 페스타’(이하 ‘하늘길 페스타’) 개막식에 참석했다.

하늘길은 한적하고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인 합정역 7번 출구 일대의 골목상권으로 개성 넘치는 창작자와 젊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이다.

이에 마포구는 합정만의 고유한 특색을 살리고 문화, 예술, 창작 중심의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하늘길 페스타’를 개최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가수 바이럴 어페어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연 하늘길 상권 브랜드 선포식에 참석해 축제의 개최를 축하하고 하늘길이 새로운 마포의 인기 명소가 되길 응원했다.

이후 ‘하늘길 페스타’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 엠비셔스, 군조크루, 퀸즈아이 등의 공연과 레이저아트쇼가 펼쳐져 방문객의 흥을 한껏 고조시켰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축사로 “뚜렷한 문화정체성을 보유한 하늘길 상권은 창작자들의 이상이 실현되는 공간으로 하늘처럼 높고 시원하게 비상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하늘길 상권이 모든 사람에게 나다움을 선물하는 마포 대표 문화 상권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하늘길 페스타’는 11월11일까지 이틀간 마포새빛문화숲 잔디광장과 하늘길 상권 일대에서 개최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