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5 00:44 (일)
최원석 BC카드 사장,  ‘연중휴가는 어촌∙바다로’!..‘어촌 경제 활성화’ 캠페인 동참
상태바
최원석 BC카드 사장,  ‘연중휴가는 어촌∙바다로’!..‘어촌 경제 활성화’ 캠페인 동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9.0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BC카드는 최원석 사장이 어촌 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연중휴가는 어촌∙바다로’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폭염, 장마, 태풍 등으로 위축된 어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국민들의 어촌지역 휴가 장려차원에서 해양수산부 등 관련기관 제안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됐다.

참여방식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이사 지목으로 참여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BC카드는 지난해부터 ‘전국 주요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BNK부산∙경남은행, DGB대구은행 등 지역 은행과 연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마케팅을 통해 지역소비 증가에 힘쓰고 있다. 

어촌 지역으로는 2년 연속 ‘울릉도’ 지역 상권 활성화와 환경 보호 활동을 진행 완료했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올여름 무더위와 폭우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 어민분들을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참여했다”며 “BC카드는 보유한 빅데이터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지자체들의 어촌 지역 경제활성화 정책 수립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