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20 09:16 (일)
[여행TIP] 후라노 가는 길 그리고 추천 숙소와 먹거리
상태바
[여행TIP] 후라노 가는 길 그리고 추천 숙소와 먹거리
  • 여행작가 황현희
  • 승인 2012.04.2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마게라 식당

[투어코리아=황현희 여행작가] 100년 동안 이어진 스키 천국 홋카이도. ‘홋카이도의 배꼽’이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홋카이도의 정 중앙에 위치한 도시 ‘후라노’로 가는 방법과 머물만한 숙소, 그리고 후라노에 들른 여행자라면 꼭 먹어볼만한 먹거리를 추천한다.

후라노로 가는 길

후라노 시에는 공항이 없다. 신 치토세 공항이나 아사히카와 공항을 이용해야 하는데 대한항공이 매일 신 치토세 공항 행을 운항하며 아시아나 항공은 아사히카와 공항에 주 4회 운행한다.

겨울이면 신 치토세 공항에서 후라노시까지 스키장 직통 버스가 운행되고 신 후라노 프린스 호텔까지 2시간 걸린다. 아사히카와 공항에 도착하면 라벤더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된다.

후라노 시의 대중교통은 그리 발달해 있지 않다. 여름이라면 자전거를 빌리거나 라벤더 밭 사이를 운행하는 관광열차를 이용할 수 있지만 겨울이라면 택시가 유일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후라노시 추천 숙소
신 후라노 프린스 호텔(New Furano Prince Hotel)
후라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호텔로 스키를 즐기기 위한 여행자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택.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낮에는 스키를 즐기고 저녁 시간에는 닝글 테라스나 칸칸무라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홈페이지 www.prince hotels.com/en/

나투룩스 호텔(Natulux Hotel)
JR 후라노 역 맞은편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호텔. 내부는 매우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한다.


전망과 분위기를 중시한다면 701호를 예약하자. 욕조에 몸을 담그고 앉아 키타노미네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스키 시즌에 키타노미네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www.natulux.com

쓰루 아파트먼트(Tsuru Apartment)
심플한 분위기의 복층 주택. 최대 인원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해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후라노를 찾았다면 적합한 숙소.

세탁, 주방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알뜰한 여행이 가능하다.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되는 몇 안되는 숙소. 홈페이지 www.natulux.com


후라노시 추천 식당 ‘쿠마게라(Kumagera くまげら)’
후라노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이라며 추천받은 장소. 직접 빚은 사케를 맛 볼 수 있으며 모든 음식이 다 맛있다는 극찬을 받는다.

추천메뉴는 산조쿠나베(Sanzoku Nabe 山賊鍋). 된장 소스에 사슴, 오리, 돼지고기 등과 야채, 면을 넣어 끓여먹는 음식으로 우리 음식 전골과 비슷하다. 튀김이나 치즈 두부도 맛있다. 홈페이지 www.furano.ne.jp/kumagera

봄꽃과 함께 떠나는 ‘이천 도자기축제’

강원도내 여행관계자 간담회 26~27일 개최

5월에는 가족이 함께 특별한 여행을!

☞ 시원하게 뚫린 한강 자전거길

러시안 내셔널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애니뮤지컬 ‘로보카폴리’ 티켓오픈!

베니키아 앱 내려 받으면 선물이 팡! 팡!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