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2 12:03 (토)
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 특별 행사 11일까지 가로수길에서 열린다!
상태바
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 특별 행사 11일까지 가로수길에서 열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8.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뚜기 올인데이’ 최대 48% 할인, 매일 저녁 7시마다 라방 특가&혜택 풍성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티몬이 ‘티몬X오뚜기 88데이’ 온·오프라인 특별 행사를 오늘(7일)부터 11일까지 닷새간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카페 TWUC(툭)에서 개최한다. 

매일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프라인 현장에서 오뚜기의 대표 상품 체험 기회를, 온라인에서는 ‘올인데이’ 등 특가쇼핑 행사를 펼치며 파트너 매출 증대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는 목표다.

먼저, 오프라인 이벤트는 3개의 체험 공간으로 꾸려진다. ▲시식존에서 오뚜기의 인기 상품인 피자, 만두3종, 윙봉2종, 곤누들, 순후추떡볶이 등을 맛볼 수 있다. 상품들은 행사장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존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럭키박스 응모함, 룰렛 이벤트를 열어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오뚜기 캐릭터와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에서 SNS 인증샷을 남기면 사은품도 증정한다. 10일 오후 12시에는 오뚜기 푸드트럭이 깜짝 방문해 피자, 프로틴음료 시식 행사도 열린다.

온라인 전용 혜택도 가득하다. 행사기간 동안 화제의 ‘오뚜기 히모카와 우동’ 럭키딜 응모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선물한다. 

특히 내일(8일)에는 오뚜기 올인데이를 열고 진라면, 오뚜기밥, 컵누들, 컵밥 등 대표상품들을 48% 단독 할인 판매한다. 매일 저녁 7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특집 방송도 진행, 역대급 특가 기회는 물론 전용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행사로, 매출 극대화는 물론 신제품 홍보, 신규고객 유치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파트너사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특별 협업을 다져 파트너, 고객 모두가 즐거운 쇼핑 축제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6월부터 'CJ제일제당', 뷰티브랜드 '쿤달'과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쳤으며, 내달에는 ‘농심’과도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