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5:54 (월)
더 플라자, MZ 세대 주목하는 '캐치볼' 팝업스토어 오픈..소비층 확대 나서
상태바
더 플라자, MZ 세대 주목하는 '캐치볼' 팝업스토어 오픈..소비층 확대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20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볼과 함께 제작한 더 플라자 스니커즈, 실내화 한정 판매
 더 플라자 캐치볼 팝업스토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2030세대가 주목하는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를 LL층(지하 1층)에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더 플라자와 캐치볼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판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스니커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조화롭게 새겨 넣었다. 기획 상품은 더 플라자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한다.

캐치볼은 매장이 대구에만 있어 시착이 어려운데 이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스니커즈를 신어보고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스니커즈 외에도 실내화, 친환경 소재의 가방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1일부터 7월 7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더 플라자 캐치볼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플라자와 캐치볼 기획 제품을 구매하거나 기념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식사권, P컬렉션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을 받을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MZ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호텔 소비층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이번 캐치볼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곳과 팝업스토어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치볼은 1950년대 유럽 군인들에게 보급되던 군화에서 영감을 받은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다. 

 더 플라자 캐치볼 팝업스토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