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모두투어, 산동성 금산CC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모두투어, 산동성 금산CC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4.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 CC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는 중국 산동성 여유국배 금산CC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오는 5월 19일 개최하고, 5월 17일(3박4일)과 18일(2박3일)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내놨다.

중국 산동성 여유국이 주최하고 아시아나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신(新)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금산 골프장에서 투숙하며 1일 36홀 라운드를 즐기게 된다.

또한 이번 대회 상품에는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식사, 시상식 만찬과 주류도 제공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인천국제공항뿐만 아니라 부산에서도 출발(5월 17일) 가능토록 해 영남지방에 거주하는 골프여행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2012년 출시된 PING G20 드라이버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미지노 골프백 세트, 메달리스트에게는 트로피와 2012년 신상품인 로켓볼즈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남녀 롱기스트, 남녀 니어리스트, 최다버디상, 최다 파상, 베스트 드레서, 행운상 등 총 8개 부문에 걸쳐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 상품가는 89만 9천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대회가 치러질 금산 골프클럽은 총 54홀 규모로 시내에서 약 80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으로 좋은 조건을 자랑한다. 또한 전 세계 100여개의 골프장을 설계한 Schmidt-Curley Design.Inc의 작품으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벙커와 수려한 운치를 자랑하는 해저드와 돌담, 그리고 그린잔디의 키박스 등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코스의 모든 각도에서 골프장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모두투어 골프사업부 이원경 차장은 “지난 2년간 매 회차별 80여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가 참여하면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던 만큼 이번 대회 역시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중국 산동성 여유국과 MOU를 체결하는 등 전략적 제휴를 통한 협업으로 더욱 다양하고 알찬 상품을 기획,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544-5252

☞ 윤아 고맙읍니다 드라마 설정, 화제집중 ‘성공’

☞ 자전거 페달 밟으며 뉴질랜드 자연과 옛 금광촌 감상! 잡념이 싹~


☞ 4월 4∙2∙8에는 사이판 여행이 싸진다!


☞ 2012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캘거리 스탬피드 축제’

花들짝花들짝 꽃향 쫓아 여행 떠나요!

봄나들이하기 좋은 서울 봄꽃길 ‘석촌호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