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포항시, 젊음의 거리 ‘경북 청년문화 페스티벌’ 대성황
상태바
 포항시, 젊음의 거리 ‘경북 청년문화 페스티벌’ 대성황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6.0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들로 가득 찬 포항 젊음의 거리, 경북 청년문화 페스티벌  열기. [사진=포항시]
청년들로 가득 찬 포항 젊음의 거리, 경북 청년문화 페스티벌 열기. [사진=포항시]

포항시 상대동 젊음의 거리가 지난 3일 ‘경북도 청년문화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모인 청년들로 가득 찼다.

청년문화 페스티벌은 포항시가 청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장려하고 상호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거리문화 축제로 3만 5천여 명이 다녀갔다.

젊음의 거리는 많은 인파로 북적였고, 축제를 통해 지역 경제 효과도 톡톡히 거뒀다.

이날 축제는 청년마켓존, 청년진로존, 친환경체험존, 이벤트체험존 등 다양한 부스 운영과 함께 거리버스킹, 각종 이벤트 등 청년이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 축제를 찾은 청년들에게는 힐링의 시간을, 관광객들에게는 포항 젊음의 거리만의 특색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축제에 참가한 한 청년은 “코로나19 이후 처음 열린 청년축제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진로 정보도 얻으며 콘서트까지 즐길 수 있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남일 부시장은 “청년의 가치와 꿈이 존중받는 청년 도시 포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포항에서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희망의 사다리가 되는 청년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