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호주 'BTS 팬크럽 아미', BTS 로드여행 즐긴다!
상태바
호주 'BTS 팬크럽 아미', BTS 로드여행 즐긴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06.0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BTS 데뷔 10주년 연계 특별 방한상품 출시
2022년 BTS 호주 팬클럽 한국 투어 사진(강원도 주문진 해수욕장)
2022년 BTS 호주 팬클럽 한국 투어 사진(강원도 주문진 해수욕장)

호주 BTS 팬클럽 아미 회원 28명이 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6일까지 방한, BTS 발자취 따라 'BTS 로드' 여행을 즐긴다.

한국관광공사 시드니지사는 호주 현지에 일고 있는 한류 열풍에 주목하고, BTS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BTS 발자취를 따라 여행하는 'BTS 로드'를 기획, 특별 방한상품으로 출시했다.

이 상품은 호주 BTS 아미 회장단과 긴밀히 협의해 BTS 발자취를 함께 발굴하고 이 중, BTS 팬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을 뽑아 관광일정으로 구성했다.

2022년 BTS 호주 팬클럽 한국 투어 사진(BTS 소속사 하이브 인사이트 사옥)
2022년 BTS 호주 팬클럽 한국 투어 사진(BTS 소속사 하이브 인사이트 사옥)

BTS 로드는 크게 BTS 데뷔시절 함께 한 장소, BTS가 즐겨 찾던 장소, BTS 앨범재킷 촬영지, BTS 자체제작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TV’ 촬영지 등 팬 사이에서 ‘BTS 성지’로 불리는 곳들이다.

BTS 로드와 연계해 지역의 유명 관광지도 함께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이 단체는 당 상품을 통해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 등에서 개최되는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과 6월 13일 전 세계에서 모이는 팬들과 함께 한국 곳곳에서 열리는 'BTS 데뷔 10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하는 등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한국관광공사 이재환 부사장은 “호주 내 K-팝, K-드라마 등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한국관광에 대한 문의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한류테마를 비롯한 웰니스, 미식, 아트, 하이킹 등 호주인의 다양한 관광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특화상품을 지속 개발해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유치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