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하나투어, 엔데믹 맞아 '채용연계형 인턴' 세 자릿수 대규모 채용
상태바
하나투어, 엔데믹 맞아 '채용연계형 인턴' 세 자릿수 대규모 채용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31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서류 접수, 인턴 평가 후 11월 최종 입사

하나투어가 리오프닝으로 해외여행 수요 증가세에 맞춰 세자리수 대규모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오는 6월 1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지난해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이후 약 1년 만에 정기 채용을 실시하는 것이다.

모집 부문은 △상품기획운영 △영업 △마케팅 △경영관리 △재무 △법무 등 6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학력에 따른 제한이 없으며,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3년 8월 또는 2024년 2월)로 해외여행 및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된다. 어학 능력 우수자, 관련 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이번 채용은 6월 14일까지 서류 접수가 가능하며, 서류 접수 기간 중 하나투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LIVE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사전 참가 신청은 6월 1~6일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기업 사이트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는 8월부터 10월까지 약 세 달간 진행하는 현장 실습, 과제 수행 등의 인턴십 프로그램 평가 및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경험과 채용까지 연결되는 만큼 실무 역량을 쌓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하나투어와 함께 동반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