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6월여행 가는 달. 숙박세일 쏟아진다!..여행사 통해 3만원·5만원 숙박할인권 제공
상태바
6월여행 가는 달. 숙박세일 쏟아진다!..여행사 통해 3만원·5만원 숙박할인권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티몬·여기어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6월 여행가는 달, 국내 여행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숙박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하나투어, 3만월 숙박권 할인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인 6월 2일부터 6월 30일. 하나투어, 티몬, 여기어때 등 여행사를 통해 3만원·5만원 숙박할인권를 제공한다. 

우선 하나투어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6월 2일부터 약 4주간 국내 숙박 예약 할인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하나투어(APP/WEB)에서 3만 원 숙박 할인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할인권은 하나투어 닷컴과 모바일 하나투어에서 5만 원을 초과하는 국내 숙박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앞서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권 사용을 독려한다. 모바일 하나투어 앱에서 행사 사전 참가 신청하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각각 1만, 5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첫 날인 6월 2일 오후 2시에는 하나LIVE 특별 편성으로 ‘신라스테이 해운대’ 상품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6월 2일부터 7일까지 타임세일로 ‘라한셀렉트 경주’, ‘SL 호텔 강릉’ 등 호텔 할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약 고객 100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2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하

나투어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시그니엘 서울 무료 숙박권(1박)’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권 사용 후 숙박 리뷰를 남겨준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NH농협카드 결제 시 최대 15만 원의 캐시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기어떄, 국내 숙소 5만원 할인쿠폰 쏜다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지역편’에 참여,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국내 숙소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앱에서는 지역별로 쿠폰 사용이 가능한 숙소 리스트를 따로 볼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예약이 가능하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오전 10시에 시작해, 수량이 소진되지 되지 않는다면 다음날 오전 7시에 종료한다.

쿠폰은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하며, 미사용 시에는 재발급이 가능하다. 쿠폰 발급부터 사용까지 모두 2일 오전 7시에 최종 마감하는 일정이다. 

쿠폰은 경기, 인천, 부산, 강원, 경북 등 지역 1곳을 선택한 후, ‘숙박 페스타’ 뱃지가 표시된 숙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7만원 초과 숙박 시 쿠폰이 적용된다. 체크인 기간은 이달 30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여기어때는 예약 편의성을 높이고자 지역별로 쿠폰을 쓸 수 있는 숙소 리스트도 공개한다. 원하는 관광지를 선택하면 쿠폰 사용이 가능한 숙소들만 따로 볼 수 있어 예약 절차가 간편하다. 

쿠폰 외, 여기어때 전용 결제사 혜택도 가득하다. 토스,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로 국내 숙박을 예약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몬, 국내 숙박 최대 10만원 이상 할인

티몬은 오는 30일부터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전국민 대상 국내 숙박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오직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전하며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입실 기간은 최대 7월 14일까지로,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여행을 미리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꼽힌다.

먼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을 열고 12개 시도의 7만원 초과 숙박시설에 적용 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어, 6월 2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진행하는 ‘전국편’에서는 전국의 5만원 초과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지급하며, 지역편과 전국편 중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다. 기한 내 사용하지 못했다면 재발급도 가능하다.

티몬만의 독점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기본 할인쿠폰에 최대 10%(최대 5만원) 즉시 할인을 더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카드사 중복 할인도 추가 제공 예정이다. 

또, 29일까지 티저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에 참여 시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몬에서 추천하는 ‘슈퍼픽’ 상품도 미리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소노문 단양(최종 혜택가 7만9,200원~),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최종 혜택가11만500원~), ▲한화리조트 전지점(백암온천지점기준 최종 혜택가 7만880원~), ▲제주 신화월드 4개지점(정상가 대비 40% 할인)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