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인터파크, '전지현' 내세워 ‘해외여행 1등’이미지 굳히기 나선다
상태바
인터파크, '전지현' 내세워 ‘해외여행 1등’이미지 굳히기 나선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 알리고자 광고모델로 '전지현' 전격 발탁

인터파크가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내세워 '해외여행 1등'이미지 굳히기에 나선다.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여름 성수기 기간을 앞두고 인터파크는 ‘해외여행 1등은 크다. 인터파크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20일부터 개시한다. 

슬로건은 해외여행 1등 플랫폼이라는 자신감과 스케일을 나타낸다. 해외여행 1등 플랫폼이라는 비전과 방향성에 부합하는 모델로는 데뷔 이후 계속 광고업계 섭외 1순위인 전지현을 발탁했다.

광고 영상은 브랜드 캠페인 개시와 동시에 TV, 유튜브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전지현이 전세계를 여행하는 모습과 함께 ‘최저가 크다’, ‘혜택 크다’, ‘완전 쇼크다’ 등 인터파크 브랜드의 핵심 이미지를 ‘크다’라는 어휘를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오는 6월 1일(목)부터는 강남역, 삼성역 등 인근의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볼 수 있다. 

인터파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다양하게 활용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마련한 압도적 혜택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인터파크는 지난 8일부터 오는 7월 26일(수)까지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의 항공권·호텔·패키지·투어&액티비티 등 여행상품을 순차적으로 특가로 선보이는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인터파크라이브 채널을 통해 초특가 항공권과 패키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외 항공권과 해외호텔에 대해서는 오는 7월 말까지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100%를 아이포인트로 지급한다.

조성문 인터파크 브랜드마케팅실장은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에 해외여행 1등 이미지를 굳히기 위해 전지현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전국민이 해외여행 하면 인터파크를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