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에 6,000여만 송이 봄꽃 활짝...봄꽃축제 즐기러 태화강으로! 
상태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에 6,000여만 송이 봄꽃 활짝...봄꽃축제 즐기러 태화강으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5.17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9일 ~ 21일 사흘간 열려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울산시는 오는 19일 봄꽃 행진(퍼레이드)을 시작으로 21일까지 사흘간 태화강 국가정원 일원에서 ‘봄의 정원, 향기로 물들다’라는 주제로 ‘2023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를 개최한다.

축제 기간 활짝 핀 꽃양귀비, 작약, 수레국화, 안개초, 금영화 등 6,000여만 송이 봄꽃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태화강 국가정원 내 만남의 광장에서 해병대 사령부 군악대 및 의장대(54명)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해병대 군악대의 멋진 연주로 축제의 흥을 돋우고 연주에 맞춰 의장대의 절도 있는 의장 시범 장면은 시민들의 탄성을 저절로 자아내게 할 것으로 보인다.

군악대 연주에 맞춰 의장대와 참여시민이 다함께 행진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아울러 왕버들마당 특설무대에서는 봄꽃드론쇼와 개막 축하공연으로 정동하가 출연하여 봄꽃을 주제로 한 자신의 히트곡 을 선보이며 의미있는 무대를 안겨준다.

국가정원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하게 정원을 안내하기 위해 봄꽃으로 단장한 ‘친환경 무장애 전기관람차’ 2대가 유료로 운행된다.

운행 구간은 국가정원 안내센터 ~ 초화원 ~ 만남의광장 ~ 작약원 ~ 자연주의정원 등 길이 2.3km이다.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태화강 국가정원 봄꽃축제

대나무생태원 주변으로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비눗방울이 나오는 열차로 꽃단장을 한 ‘꼬마버블열차’가 운행된다.

꽃차 만들기 및 무료 시음, 이끼 액자 만들기 체험 등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정원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색색깔의 큰의자(컬러풀 빅체어), 향수병, 액자 등을 초화원 및 향기정원 일대에 설치해 다양한 사진촬영구역(포토존)을 제공한다.

특히 초화원을 무대로 360도 회전하면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가 운영된다. 본인 핸드폰만 맡기면 사방팔방 봄꽃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다.

 

<사진/울산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