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주시-신세계사이먼, 여주시 문화관광·경제 활성화 위해 맞손
상태바
여주시-신세계사이먼, 여주시 문화관광·경제 활성화 위해 맞손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5.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시와 신세계사이먼은 여주시 문화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16일 여주시청 시장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이충우 여주시장, 도현철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점장,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여주시와 신세계사이먼이 여주시 문화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여주시와 신세계사이먼이 여주시 문화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은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방문객을 여주 시내로 유입시켜 내부 상권을 활성화하고 여주시가 가진 자연·역사·문화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여주시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꾀하는 등 상생의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여주시는 문화관광과 경제 활성화에 필요한 연계 교통수단을 신세계사이먼에 지원한다.

또 신세계 사이먼은 여주시의 전통시장 등 원도심과 관광지 활성화를 위해 △ 축제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 지원 △ 여주시 전통시장 및 원도심 상점가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프로그램 운영 △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의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을 활용한 여주시 관광사업 지원을 위해 노력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을 찾은 고객들에게 여주시의 우수한 관광·문화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여주시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신세계사이먼과 상생협력으로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방문객이 여주 시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와 관광지 방문을 유도함으로써 지역 상권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여주프리미엄아울렛도 더욱 번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