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홍콩국제공항, 한국 여행객에게 무료 항공권 2만4천장 쏜다!
상태바
홍콩국제공항, 한국 여행객에게 무료 항공권 2만4천장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 16일 한국 론칭

홍콩국제공항(HKIA)은 한국여행객에게 2만4,000여장 이상의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오는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는 홍콩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전세계 여행객에게 50만장의 무료 왕복항공권 배포하기로 한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글로벌 항공권 증정 캠페인의 일환이다. 

11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한국 캠페인 발표 행사에 
비비안 청(Vivian Cheung) 홍콩공항관리국(AAHK) 최고 운영 책임자(가운데 오른쪽)와 윈섬 아우(Winsome Au) 홍콩경제무역대표부 대표(가운데 왼쪽)가 홍콩 국적 항공사, 홍콩관광청 관계자들과 함께 참석했다. /사진=홍콩국제공항 제공 

무료 항공권은 홍콩의 국적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익스프레스항공, 홍콩항공, 그레이터베이항공이 등 4곳에 분담해 홍콩행 무료 항공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울과 제주, 부산에서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이 증정된다. 

무료 항공권 당첨자들은 홍콩에서의 숙박과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오는 13일과 14일 양일에는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홍콩 무료 항공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홍콩 여행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체험존이 운영된다. 

캠페인 오프닝 행사와 여성 아티스트 그룹 프라우드먼의 공연,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홍콩공항관리국(AAHK)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비비안 청(Vivian Cheung)은 11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한국 캠페인 발표 행사에서 "홍콩은 해외 여행객들에게 완전히 개방돼 있으며, 홍콩국제공항은 다시 한 번 전 세계의 방문객들을 환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홍콩국제공항은 홍콩 방문객들에게 완벽한 여행의 시작을 제공할 수 있는 최신식 설비로 리모델링된 공항 터미널과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의 여행객들이 홍콩이 제공하는 모든 것들을 다시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비안 청(Vivian Cheung) 홍콩공항관리국(AAHK) 최고 운영 책임자가 11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한국 캠페인 발표 행사에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50만 장의 무료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홍콩국제공항의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홍콩국제공항 제공 

홍콩공항관리국(AAHK)은 코로나19 팬데미 종식 이후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해외 방문객들에게 특별하고 만족도 높은 공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항 시설을 새롭게 정비하고 개선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홍콩국제공항에 설치된 200m 길이의 세계 최장 고가 보행로인 스카이 브리지(Sky Bridge)는 공항 주변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사진 촬영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제1터미널 내 럭셔리 쇼핑 구역은 40여 개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세 개의 복층 구조 듀플렉스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공항 출국 검색대는 비접촉 게이트가 설치되어 공항 이용객들이 원활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홍콩국제공항(HKIA)은 120개 이상의 취항 항공사가 전 세계 220여 곳 이상의 목적지로 여객을 연결하는 '세계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다. 

또한 홍콩국제공항(HKIA)은 국제 항공 허브로서 효율적인 육·해상 교통을 통해 중국의 광동-홍콩-마카오 해안지역(GBA: Greater Bay Area)으로의 편리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홍콩국제공항 전경. /사진=홍콩국제공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