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13일 '차이나(CHINA)는 골목축제'만나러 인천 중구 여행
상태바
13일 '차이나(CHINA)는 골목축제'만나러 인천 중구 여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5.1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와 골목상권이 함께하는 '차이나는 골목축제'가 오는 13일 오후 12시부터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인천 중구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 지원센터가 관내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 

지난 4월에 진행된 ‘차이나는 골목축제’에 대한 구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차이나타운과 송월동 동화마을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에 대한 관심을 끌고 중구 사회적경제기업과 차이나타운·동화마을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특히나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감성과 인지발달을 위한 각종 놀이 체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모든 체험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관람객들과 함께 나누는 것은 물론 사회적경제 기업의 홍보 및 판로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며 “사회적경제가 추구하는 연대와 상생, 협력이라는 사회적 가치가 확산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인천 중구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 지원센터 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