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에어부산, 마블 스튜디오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공동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어부산, 마블 스튜디오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공동 이벤트 실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5.0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댓글 달고, 취항지 설문조사 참여 시 영화 예매권 1인 2매 증정

에어부산이 ‘마블 스튜디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와 가정의 달을 맞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에어부산은 공식 유튜브 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와 함께 ‘끝내주는 여행’의 콘셉트로 제작한 스폐셜 영상을 지난 3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 게시물 댓글로 영화 기대평을 작성한 구독자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또한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취항지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100명에게도 당첨자에 한해서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내 영화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의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오리지널 굿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티셔츠·모자·노트·스티커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일에 발표된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