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KLM 네덜란드 항공, ‘프리미엄 컴포트’ 론칭 기념 유럽 왕복 항공권 쏜다! 
상태바
KLM 네덜란드 항공, ‘프리미엄 컴포트’ 론칭 기념 유럽 왕복 항공권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M 네덜란드 항공(이하 KLM)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인천공항 내 마티나 및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컴포트’ 론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럽왕복항공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KLM의 프리미엄 컴포트 클래스 도입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60주년을 기해 진행하는 것으로, 내달 9일까지 워커힐이 운영하는 마티나 및 마티나 골드 라운지를 방문한 후 안내문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KLM 프리미엄 컴포트 클래스 유럽 왕복 항공권 2매, 백화점 5만 원 상품권, KLM 항공기 모형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KLM 네덜란드 항공 ‘프리미엄 컴포트 클래스’

이와 함께 항공권 할인코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KLM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컴포트 클래스 항공권 구매 시 할인코드 ‘KORKLMPC23’을 입력하면 10만 원이 할인된다. 

좌석 상황에 따라 적용 요금이 변경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KL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LM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컴포트 클래스'는 별도로 분리된 단독 공간에 자리한다. 이코노미 클래스 대비 넓고 편안한 좌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월드 비즈니스 클래스에 비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클래스 승객은 전용 체크인 카운터, 우선 탑승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KLM은 현재 인천-암스테르담 노선을 주 7회 운항 중이다. 지난 3월 도입된 프리미엄 컴포트 클래스는 주 1회 운항을 시작으로 오는 15일부터 주 5회로 확대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