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데일리호텔, 1억5천만원 상당 선물 쏜다!.. '데일리 럭키파이브'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데일리호텔, 1억5천만원 상당 선물 쏜다!.. '데일리 럭키파이브' 이벤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0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3900여 명에 최대 10만 원 상당 포인트 지급
특급호텔 및 프리미엄 다이닝 최대 90% 할인

야놀자가 운영하는 데일리호텔이 5월 한 달 간 1억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데일리 럭키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추첨을 통해 39백여 명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에서 별도 상품 구매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또한, 가장 많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스위트룸 숙박권(1명)과 리모와 캐리어(2명)를 선물한다.

국내 특급호텔과 프리미엄 다이닝을 최대 9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래플위크’도 진행한다.

오는 7일(일)까지 추첨을 통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각 1매와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디너 뷔페ㆍ코스 식사권 각 1매를 특가로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 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지혜 데일리호텔 마케팅실장은 “데일리호텔이 받은 관심과 사랑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고자 역대급 규모의 선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