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인터파크, CNR과 '모터사이클 이색 여행상품 출시' 업무협약
상태바
인터파크, CNR과 '모터사이클 이색 여행상품 출시' 업무협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딩 인기 트렌드 반영해 3종 상품 선봬

인터파크가 클릭앤라이드(CNR)와 ‘모터사이클 세계를 달린다’라는 컨셉으로 모터사이클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공동으로 선보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NR은 전문 지도자와 함께 모터사이클을 타고 국내외를 여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세계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 BMW모터라드와 협력관계에 있으며 모터사이클 라이딩 교육, 라이딩라운지 운영 등을 하고 있다. 

양사는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모터사이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을 기획했다. 

전문가와 함께 모터사이클로 세계 각지를 둘러보며 현지의 관광명소, 문화, 축제, 음식 등을 안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남성 시니어 중심에서 최근에는 여성과 젊은층으로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는 점도 고려했다.

양사가 현재 전격 출시한 모터사이클 여행상품은 총 3가지다.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BMW모터라드 100주년 기념 페스티벌 및 디너 파티에 한국 대표로 참석하는 것을 주요 일정으로 베를린,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등을 경유하는 9박 11일 패키지 상품이 있다. 출발일은 오는 7월 5일이다. 

또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즐기는 일정을 포함하는 7박 9일 상품{출발일 9월 11일), ▲대만 3대 비경을 모터사이클을 타며 둘러볼 수 있는 4박 5일 상품(출발일 6월 14일) 등이 있다.

박경수 CNR 공동대표는 "모터사이클 입문자, 중급자, 상급자 등 레벨에 맞춰 안전하고 다채롭게 상품을 구성했다"면서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정협 인터파크 SIT팀 팀장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의를 극대화한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지난달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중점 기획하는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SIT) 팀을 결성하고, 전문업체와 손잡고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러닝 마니아를 위한 ‘괌 코코 로드 레이스 마라톤 대회 3박 5일 패키지’를 1호 상품으로 최근에는 암벽여제로 불리는 김자인 선수와 함께하는 클라이밍 패키지 상품을 내놓은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