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고프로, 제주에서 펼쳐지는 '빈티지 모터사이클 페스티벌' 스폰서 참여
상태바
고프로, 제주에서 펼쳐지는 '빈티지 모터사이클 페스티벌' 스폰서 참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GoPro)가 21일~23일 2박 3일간 제주에서 진행되는 빈티지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에  ‘2023 고프로 카멜레이스 제주(2023 GoPro CAMEL RACE JEJU)’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은 카멜레이스는 국내 대표 빈티지 모터사이클 대회로, 클래식 바이크로 오프로드 서킷을 달리는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초 바이크 동호인들과 관련 업계가 서로 교류하던 모임에서 발전된 만큼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대회 간 캠핑을 적극 장려함으로써 모터사이클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터캠핑의 장으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고프로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액션캠 리더로서 국내 바이크 동호인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나아가 고프로를 활용해 자신만의 역동적인 라이딩 영상을 촬영하는 새로운 바이크 문화를 함께 만들고자 카멜레이스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결정했다.

현장에서는 고프로 클래스를 운영, 참가자들이 바이크를 타면서 고프로 영상을 촬영할 때 참고할 만한 다양한 팁을 공유할 예정이며, 신청자에 한해 직접 고프로를 써볼 수 있도록 제품을 빌려주는 렌탈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청명한 제주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야간 사진 촬영, 고프로 포토세션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내 고프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신새롬 매니저는 “이번 2023 고프로 카멜레이스 제주를 통해 국내 바이크 액티비티 및 관련 문화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아웃도어 액티비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프로는 지난해 11월에도 강원도 평창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 페스티벌 ‘고프로 포레스트리그’를 최초로 개최하고, 다양한 액티비티 행사를 지원하는 등 국내 아웃도어 액티비티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