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52 (금)
여행이지, 3월 대만 여행 재개 이후 모객 최대 실적 기록..취향별 대만상품 선
상태바
여행이지, 3월 대만 여행 재개 이후 모객 최대 실적 기록..취향별 대만상품 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3월 대만 상품 모객 인원은 전월대비 8% 증가, 대만 여행이 재개된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3월과 견줘서도 90% 늘었다.

여행이지는 이같은 대만 여행 수요 증가세에 맞춰 다양한 연령층이 각자 여행 취향에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상품 ▲풀패키지 ▲세미패키지 ▲자유여행 등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선보이고 있다.

대만 지우펀
대만 지우펀

특히, 모든 상품은 시내 중심부에 있는 호텔숙박 제공으로 일정 외 개별 투어 시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딘타이펑’과 ‘타카오 1972’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유명한 맛집을 방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3박4일 일정의 프리미엄 상품은 대한항공 왕복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며, 최고급 호텔에 숙박한다. 4인 투어가 가능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오전 출발로 1일차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금요일 밤에 출발해 일요일에 돌아오는 2박3일 일정의 ‘밤도깨비 여행’도 있다. 대만 주요 관광 명소와 야시장을 방문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는데, 연차를 쓰지 않고도 대만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있는 '하루는 내 맘대로' 상품도 출시했다. 3박 4일 일정 가운데 하루는 자유 일정을 보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닫혀 있던 대만 여행길이 열리면서 그간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분출된 데다, 3시간 이내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대표적인 단거리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어 여향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여행이지는 지난해 가을 대만의 해외 입국자격리 면제 조치에 맞춰 업계에서는 가장 먼저 홈쇼핑을 통해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대만 여행 재개의 신호탄을 쐈다. 특히,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고객의 선택권을 더욱 넓혔다. 그 결과 지난해 11월까지 누적 기준으로 가장 많은 모객 실적을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2월 대만 타이베이에서열린 '2023 관광 축제 시상식'에서 대만 관광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만 교통부 관광국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