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와이드앵글X시현하다, '앵글에 담다'캠페인 진행...SNS 댓글 달면 촬영권 준다
상태바
와이드앵글X시현하다, '앵글에 담다'캠페인 진행...SNS 댓글 달면 촬영권 준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사진관 '시현하다'와 ‘골프, 앵글로 완성되다’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앵글이라는 접점에 착안, 와이드앵글이 ‘골프, 앵글로 완성되다’ 23SS 시즌 슬로건을 담아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자신만의 개성과 취미를 사진 속에 담아 내고자 기획됐다.

와이드앵글 소속의 프로 골퍼 홍순상, 강다나, 문태환, 김형구, 석지우 및 패션크리에이터 이소라, 발레리나 이주리, 패션모델 고예슬 등 골프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본인만의 골프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일반 고객에게도 자신만의 개성을 앵글에 담을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30일까지 와이드앵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한 고객 중 30명에게 ‘시현하다’ 촬영권이 제공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그동안 골프 프로필은 프로 골퍼의 전유물이었으나, 최근 본인의 취미를 찾고 이를 남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와이드앵글과 시현하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앵글에 담아보는 경험을 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와이드앵글'은 최근 새로운 BI와 TVCF를 공개하면서, 골프웨어 브랜드로써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