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41 (금)
키자니아에서 투어가이드 직업 체험
상태바
키자니아에서 투어가이드 직업 체험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2.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단지 내에 오픈하는 세계적인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파트너사로 참여하면서 어린이 고객을 만나러간다.


‘키자니아’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은 하나투어 로고가 부착된 ‘시티 투어 버스’로 ‘키자니아’ 내부를 순환하며 관람하게 된다. 또 시티투어 버스를 탑승하는 어린이들은 하나투어 유니폼을 착용하고 투어가이드 체험을 하거나 여행객 체험을 하게 된다.


하나투어 마케팅팀 한정훈 팀장은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에게 ‘새싹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여행업에 대한 어린이 직업 교육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키자니아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하나투어가 생애 첫 여행사로 보다 친근하게 기억될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재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에서는 온라인 예매를 받고 있으며 3월 말까지 온라인 예매자 대상으로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7박8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중일 레전드호 승선권 가족패키지 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예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키자니아는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교육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에듀테이먼트 시설이다. 전 세계에서 8번째로 오픈하는 키자니아 서울은 전 세계 키자니아 중 가장 큰 규모로, 삼성전자를 비롯해 대한항공, 현대기아자동차, 롯데제과, 이마트, LG하우시스, 미스터피자 등의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대거 참여하고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