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예산군, '덕산온천관광지 활성화' 위해..베스트원예덕과 550억 규모 MOU 체결
상태바
예산군, '덕산온천관광지 활성화' 위해..베스트원예덕과 550억 규모 MOU 체결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3.29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은 ㈜베스트원·㈜예덕(대표이사 임종영)과 덕산온천관광지 활성화를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지난 28일 군청 상황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은 ㈜베스트원·㈜예덕이 덕산온천관광지 내 2만7310㎡ 부지에 2025년까지 신규 관광사업에 총 550억원을 투자하고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가족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과 지역인력 우선 채용 및 지역생산 농·축산물의 소비 촉진 등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노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식 기념촬영
예산군은 ㈜베스트원·㈜예덕과 덕산온천관광지 활성화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베스트원은 지난 2019년 호텔숙박업 및 일반숙박업, 물놀이시설업 등 관광사업을 위해 설립된 회사이며, ㈜예덕은 관광호텔 운영업 및 골프장 개발업, 종합레져 관광 개발업 등 관광 개발사업에 경쟁력을 갖춰 지난 2021년 설립됐다.

최재구 군수는 “민선8기 군수로 취임하면서 덕산온천관광지를 충남도청 신도시의 배후관광 도시로 키워나갈 포부를 가지고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는 과정에 있었다”며 “이번 투자양해각서 체결이 덕산온천관광지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임종영 ㈜베스트원·㈜예덕 대표는 “양해각서 체결이 있기까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덕산온천관광지에 특색 있는 관광트렌드를 반영한 가족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관광사업을 추진해 예산군의 관광명소로 만들어 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