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충주 감성투어, 4월 운영 재개
상태바
충주 감성투어, 4월 운영 재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3.2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감성시티투어도 5월 운영 재개

‘충주 감성투어’가 다가오는 4월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한다.

(재)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은 운영에 앞서 충주 감성투어를 새단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투어를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체험프로그램을 정비하기 위해 체험장을 신규 모집했으며, 기존에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했던 감성투어 정기코스를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월 1회로 변경했다.

또한, 충주 감성투어 정기코스는 올해부터 매월 동일 코스로 운영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월별 테마 코스를 두어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투어 관계자는 "변화하는 국내 여행 트랜드에 발맞춰 개인의 관심사나 취향과 관련된 경험을 할 수 있는 취미 여행, 여행하며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친환경 여행 등을 구상하여 세대별·연령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잠정 운영을 중단했던 충주 감성시티투어도 5월부터 운영을 재개한다.

현재 기획 단계로 4월 중순에 상세한 내용이 충주체험관광센터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SNS 등 다양한 홍보 매체에 게시될 예정이다.

정기투어 코스 소개는 매월 15일 경에 충주체험관광센터 홈페이지 등에 게시되며, 4월부터 진행될 감성투어 상담은 3월 말을 시작으로 본격 진행한다.

투어 예약 및 코스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충주체험관광센터 감성투어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