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암벽등반에 최적화된 클라이밍 팬츠 컬렉션 ‘볼더 투게더(Bolder Together)’를 출시한다.
볼더 투게더는 재생 유기농 인증 순면, 해안 지역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재생해 만든 ‘오션 플라스틱 방지(Prevented Ocean Plastic™)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 사용을 통해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또 방수 기능을 위해 주로 활용되는 ‘과불화화합물’을 제외한 내구성 발수 처리(PFC-Free DWR) 기술을 적용하는 등 제품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와 함께 암벽에서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고려해 설계한 디자인을 적용하며 아웃도어 제품으로서 갖춰야 할 기능성까지 모두 충족했다.
볼더 투게더 컬렉션은 ‘벵가 록 팬츠’, ‘샴부 록 팬츠’, ‘햄피 록 팬츠’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대표 제품 벵가 록 팬츠는 재생 유기농 인증 순면(93%)과 스판덱스(7%) 혼방 원단이 사용되어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다. 기존 제품에서 핏과 패턴을 보다 입체적으로 개선하고, 움직임과 마찰이 심한 부분에는 원단을 추가하거나 보강해 활동성을 높였다.
샴부 록 팬츠는 오션 플라스틱 방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86%)와 스판덱스(14%)의 초경량 합성 원단이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빠른 움직임을 요구하는 멀티 피치 클라이밍이나 여름철 하이킹에 적합하다.
햄피 록 팬츠 유기농 헴프(53%), 리사이클 폴리에스터(44%), 스판덱스(3%)의 혼방 소재로 구성되어 활동이 많거나 무더운 날씨에도 몸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3종 모두 공정무역 인증(Fair Trade Certified™)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되어 생산 노동자들의 삶과 노동 환경 개선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