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설벽 경이로움 3년만에 느껴보세요! 롯데제이티비, 아시아나항공과 ‘도야마 단독 전세기’ 띄운다
상태바
설벽 경이로움 3년만에 느껴보세요! 롯데제이티비, 아시아나항공과 ‘도야마 단독 전세기’ 띄운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1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창립50주년 기념 알펜루트&아라이리조트 특별 기획상품 출시

롯데제이티비는 롯데호텔 창립50주년을 기념 아시아나항공와 함께 도야마 단독 전세기를 운영한다. 

이번 상품은 가정의 달 황금연휴 기간인 4월 29일, 5월2일, 5일 8일 총 4회 출발하는 상품으로, 현재 국내 정기편이 취항하지 않은 도야마 공항을 이용한 단독 전세기다.

특히 이번 상품은 외국인 대상 3년만에 열리는 일본의 ‘다테야마 알펜루트 횡단’과 니가타현에 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친환경 마운트리조트 ‘롯데아라이리조트’ 숙박이 포함된 상품이다.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일본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다테야마를 관통하는 산악루트로 도야마에서 나가노현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횡단한다. 그 중 4월 중순에서 6월 중순까지 약 두 달간 만 한시적으로 설벽과 설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전세기가 운항하는 기간이 최 절정 시기다.

이외에도 죽기 전에 가봐야 할 3대 사찰 중 하나인 ‘젠코지’, ‘지옥계곡 야생 원숭이 공원’ 등을 관광하는 나가노 주요 관광 코스도 함께 구성됐다.

이 단독 전세기 상품은 오는 19일 21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회원등급 업그레이드, LDF PAY 제공,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 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제이티비 박재영 대표이사는  “이번 특별 전세기는 롯데호텔 창립50주년을 기념하여 그룹 계열사 간 협업을 통해 차별화 된 여행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나은 여행의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