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향수로 봄느낌을 담다! ..센트위키 대표 김혜은 조향사, 봄 향기 담은 '향수' 추천
상태바
향수로 봄느낌을 담다! ..센트위키 대표 김혜은 조향사, 봄 향기 담은 '향수' 추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08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근해진 날씨에 성큼 봄이 다가왔다. 향수로 봄의 느낌을 담으며 기분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 

센트위키에 대표 김혜은 조향사가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향수를 추천했다. 

▲파탈 플라워 엑스트레 드 퍼퓸

봄의 향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다. 프리지아, 은방울꽃, 자스민의 맑고 깨끗한 꽃향기가 살구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싱그럽고 깨끗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진하고 농염한 꽃향기가 아닌, 깨끗하면서 달콤한 꽃향기는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기다. 기존 향수의 진한 꽃향기가 부담스러웠던 분에게도 과일의 달콤함이 어색했던 분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다.

▲롤링 타바코 엑스트레 드 퍼퓸

봄에는 무조건 꽃향기라는 편견은 인제 그만. 허브의 싱그러움과 시나몬의 달콤함, 그리고 나무의 모던한 세련미가 돋보이는 향수다. 봄을 나타내는 각양각색의 모습 중에서 아직은 찬 바람이 부는 초봄의 싸늘함과도 잘 어울린다. 시가가 연상되는 듯한 마른 잎의 향기가 카리스마를 불러오며 착장과 에티튜드를 신경 써야 하는 날 사용자를 더 돋보이게 한다. 어느 성별이 사용하더라도 사용자의 모습에 맞게 사용자를 더 멋있게 만드는 향기다.

센트위키 롤링타바코 멀피퍼퓸 프레
센트위키 롤링타바코  

▲오팔린 그린 28 퍼퓸

시트러스의 싱그러움과 샴페인의 탄산감으로 입맛을 돋우듯 코를 리프레시 시키며 기분까지도 업 시키는 향수다. 꽃이나 과일의 달콤함 없이 싱그럽고 청량한 향기를 만날 수 있다. 잔향을 갈수록 진해지는 나무의 향기는 처음과 다른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며 어두운 밤 깊은 숲속에서 맡는 나무의 향을 떠올리게 한다.

▲멀티 퍼퓸 2종 프레·두 플뢰르

향수를 사용하고 싶지만 알코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이거나 향의 농도가 너무 진해 향수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멀티 퍼퓸을 사용 해 보자. 알코올 농도를 낮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패브릭 스프레이, 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으로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퍼퓸은 싱그럽고 시원한 프레와 사랑스럽고 달콤한 두 플뢰르 2종으로 출시됐다. 병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멀티 퍼퓸의 향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든다.

센트위키 롤링타바코 멀피퍼퓸 프레
 멀피퍼퓸 프레

▲봄의 향기를 더 즐겁게 즐기기 위한 팁 

파탈 플라워와 오팔린 그린 28을 함께 레이어링 해보자. 오팔린 그린 28의 코를 톡 쏘는 날카로움이 파탈 플라워의 달콤함과 만나 중화되어 더 청량하고 싱그러운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또 파탈 플라워에 짙은 색감을 주고 싶다면 롤링 타바코와 함께 레이어링 해 보자. 상대적으로 가벼운 파탈 플라워에 진한 색을 입혀주는 롤링 타바코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향수를 사용할 때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선 샤워 후 바디 오일이나 바디 로션을 바른 후 향수를 뿌리는 것이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머리카락 끝이나 의류에 향수를 뿌리는 것도 한 방법. 향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성질을 가졌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거나 향수를 연하게 뿌리고 싶다면 하반신 쪽에 향수를 뿌려 보자.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