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선정..20일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상태바
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선정..20일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스타로 성장하는 박서준의 잠재력과 파라다이스의 시너지 기대

파라다이스그룹(회장 전필립)이 배우 박서준을 파라다이스 브랜드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앞으로 박서준을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카지노’ 등 파라다이스 브랜드 전반의 모델로 기용한다. 

오는 3월 20일에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첫 광고 캠페인 영상을 TV, SNS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 배우 박서준

파라다이스그룹은 새 모델 발표에 앞서 지난 2월 파라다이스시티 국내외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한 사전 티징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모았다.

또 박서준의 목소리로 세계적 거장의 예술작품에 대해 들려주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콘텐츠를 3월 1일 공개해 일본과 중국 팬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앞으로도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 파라다이스의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준을 통해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만의 매력과 역량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신규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의 세계적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후 일본 및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대세 한류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으로 글로벌 활약을 예고하며 K-콘텐츠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